[주방] 간단 해결

[주방] Z:IN link(지인 링크) 앱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겼어요

  • 등록일 2021.11.24
  • 조회수 320

√ 먼저 읽어주세요

스마트 기기와 네트워크 연결 상태가 좋지 않으면 앱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의 순서에 따라 접속 환경을 확인해 주세요.



√ 천천히 순서대로 따라해 보세요

Wi-fi(와이파이)의 네트워크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스마트 기기에서 모바일 데이터 기능을 ,

 와이파이로 연결한 다음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아래 방법을 시도해보세요.


공유기의 ID(이름) 특수문자나 한글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공유기의 ID는 숫자와 영문을 섞어서 지어주세요.

 특수문자나 한글을 포함하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공유기의 주파수가 2.4GHz인지 확인해 주세요

 국내 스마트 기기는 공유기의 주파수가 2.4GHz의 신호일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파수를 보는 방법, 바꾸는 방법을 모른다면 공유기의 제조사에 문의해 주세요.

 

공유기와 스마트 기기 사이에 장애물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공유기의 주파수가 제품에 안정적으로 전송되는 직선거리는

 (장애물 혹은 벽이 없는 경우) 6m입니다.

 장애물 또는 방의 벽 때문에 공유기의 신호가 기기로 전송되지 않으면

 공유기의 위치를 옮기거나 증폭기를 설치한 다음 다시 시도해주세요.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가요?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LX하우시스 서비스 홈페이지 (http://service.lxhausys.com) 에 접속하거나 고객상담실(1544-1893)로 문의하시면 간편하게

A/S 신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