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Z:IN link(지인 링크) 앱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겼어요
√ 먼저 읽어주세요
스마트 기기와 네트워크 연결 상태가 좋지 않으면 앱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의 순서에 따라 접속 환경을 확인해 주세요.
√ 천천히 순서대로 따라해 보세요
①Wi-fi(와이파이)의 네트워크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스마트 기기에서 모바일 데이터 기능을 끈 후,
와이파이로 연결한 다음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아래 방법을 시도해보세요.
②공유기의 ID(이름)에 특수문자나 한글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공유기의 ID는 숫자와 영문을 섞어서 지어주세요.
특수문자나 한글을 포함하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③공유기의 주파수가 2.4GHz인지 확인해 주세요
국내 스마트 기기는 공유기의 주파수가 2.4GHz의 신호일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파수를 보는 방법, 바꾸는 방법을 모른다면 공유기의 제조사에 문의해 주세요.
④공유기와 스마트 기기 사이에 장애물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공유기의 주파수가 제품에 안정적으로 전송되는 직선거리는
(장애물 혹은 벽이 없는 경우) 약 6m입니다.
장애물 또는 방의 벽 때문에 공유기의 신호가 기기로 전송되지 않으면
공유기의 위치를 옮기거나 증폭기를 설치한 다음 다시 시도해주세요.
√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가요?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LX하우시스 서비스 홈페이지 (http://service.lxhausys.com) 에 접속하거나 고객상담실(1544-1893)로 문의하시면 간편하게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