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해 주세요

신선철 소장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조혜민
  • 공개구분공개
  • 등록일2021.12.27

1년전 올수리 인테리어를 위해 슈퍼세이브3 모델로 창호를 교체했습니다.
다용도실에 쓰레기통을 두고 생활한 영향 때문인지 어느 순간부터 터닝도어의 개폐상태가 불완전 했습니다.
강추위도 이어지고 남은 겨울이 기니 홈페이지를 통해 AS신청을 했습니다. (12/27 오전 10시경)

'연말이고 다른 수리 건으로 내년에나 수리 받겠지...'라는 생각에 마음을 비우고 있었는데
AS 담당 소장님으로부터 1시간도 안되어 방문 예약 전화를 받았습니다.
1) 빠른 응대에 놀랬고
2) 소장님의 멋진 음성과 친절한 안내에 놀랬고
3) LX 하우시스에서 오는 카톡 메세지 응대에 놀랬습니다.

소장님께서는 약속시간에 정확히 방문해 주셨으며,
문제의 원인이 무엇인지, 올바른 사용법에 대해서도 소비자의 눈에 맞추어 친절히 설명해 주셨습니다.

연말연시 바쁜 시기에 강추위 까지 겹쳐진 상황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문제를 해결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소비자의 난처한 상황에 함께 공감해 주시고 해결해 주신 담당 소장님과
시스템을 통해 고객 불만 처리를 신속히 응대하려는 LX 하우시스 본사 체계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 것 같습니다.
덕분에 2021년 한해의 마무리를 더욱 더 따뜻하고 뜻깊게 느껴집니다.

향후에도 유사 문제 발생시, 오늘과 같은 감동이 이어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