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해 주세요

LX지인에 대한 무한신뢰- 김완수 총괄팀장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정아
  • 공개구분공개
  • 등록일2022.01.13

안녕하세요.
TV. 세탁기, 냉장고, 전기레인지, 제습기, 에어컨 등 LG 제품을 애용하는 고객으로
작년 인테리어 공사를 앞두고 고민 끝에 LX지인을 선택하였습니다.

큰 공사에 무한 에너지와 신경을 쓰면서 지치고, 힘들었지만,
LX지인 AS 담당자님의 따뜻하고 신속한 업무처리로 무사히 인테리어가 마무리되고 있습니다.

간간히 발생하는 하자 문제는 인테리어 공사를 시행한 대부분의 고객이 겪는 가장 큰 어려움일 것입니다.
그런데, 저희 부부는 '정말 지인으로 하길 잘했어~ '라며 몇 번씩 진담을 오가며 지내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도 김완수 총괄팀장님께서 방문하셔서 꼼꼼하게 시공 문제를 살펴봐 주시고,
사소할지도 모를 의문점에 대해 살펴보고, 설명으로 이해를 도와주셔서 얼마가 고마웠는지 모릅니다.
욕실 유리의 부식 문제도 문제점 파악, 진행사항, 도착 후 설치, 설치 시 점검, 사후 AS까지
뭐하나 일류라고 밖에 표현할 수 없도록 AS를 진행해 주셨습니다.
와~ 정말 이런 분이 LX지인에 계시다는 것이 얼마나 큰 복인지 회사가 알고 있을까 싶을 정도입니다.
처음 AS를 총괄하신 신윤호 팀장님께 너무 너무 너무나 감사했는데 타지역으로 이동 후,
대전을 총괄하시는 김완수 팀장님도 이렇게 실력있고, 꼼꼼하시고, 좋은 분이셔서 정말 다행이다~ 를 넘어서 감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AS는 고객의 마음을 사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해당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쌓고 홍보 효과와 더불어, 추가 구매까지 이어져, 현재 뿐 아니라 잠재적 고객을 확보하는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 LG 가전 제품을 사용하면서 AS를 받았지만,
LX지인의 AS는 LG가전 AS와도 차별화되었다는 생각을 받습니다.

실제로 살고 있는 고객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무엇보다 꼼꼼히 살펴보고, 오랜 전문가의 실력으로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그리고 최종 설치 시 다시 한번 유리의 티끌이라도 확인하는 AS는 가히 감동입니다.
김완수 팀장님 감사합니다. 이분을 칭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