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해 주세요

부자재담당 신진미 직원분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미양
  • 공개구분공개
  • 등록일2022.01.13

창호가 부식될정도로 오랜 시간을 견딘 제품은 아닌데 그래도 세월이 있다보니 잘 열리지 않는것은 으레 모든집들이 그러겠거니 하고 살던중에 혹시나 싶은 마음에 LG 지인 창호 브랜드에 상담요청을 드렸고 부자재담당이신 신진미 직원분과 연락하게 되었습니다.
가족 모두 이러한 장치에 대해서는 모두 문외한에 까막눈이라서 문제상황을 전달하는데 있어서 다소 어려움이 있었지만 적극적으로 문제상황을 유추해서 해결해주시려는 모습에 마음편히 상담 받고 해당 제품을 수리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아직 기사님이 방문하시지는 않았지만 해당 제품에 대한 탁월한 이해로 문제점이 무엇인지 유선상으로 콕 찝어주시며 말씀해주셔서 코로나 시국에 자칫 대면으로 뚫리는 불안한 방역과 시간 낭비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상담이었습니다.
여러가지 질문을 한번에 모아서 질문드리려고 노력했으나 생소한 영역이다 보니 여러 차례 전화와 문자 상담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불평없이 계속해서 친절하게 응대해주신 모습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기업의 가치를 결정하는 데 있어서 신진미 직원분과 같은 분이 큰 역할을 할것은 자명합니다.
덕분에 오토락에 관한 기본적인 지식을 숙지할 수 있었으며 AS기사분이 현장에 도착하시면 더 원활하게 해당 작업을 이어갈 수 있을거라는 자신감도 얻었습니다.
또한 집의 창호의 제품이 단종되어서 더이상 LG 지인창호로는 수리가 불가하다는 유언비어만 믿고 있다가 신진미 직원분이 LX 하우시스는 제품이 단종될때 호환되는 제품을 구비해두는 준비된 기업이라고 설명해주신 점이 인상 깊었습니다. 창호를 처음 설치할때는 LG 지인이라는 상호로 시작했는데 요근래 바뀐 LX 하우시스의 후처리도 매우 만족스러워서 계속 이용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