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해 주세요

대한민국과 국방부는 큰 인재를 놓치셨어요, LX 하우시스 서비스 엔지니어 이상범 주임 큰 인재

  • 작성자최정훈
  • 공개구분공개
  • 등록일2022.12.08

https://blog.naver.com/jhchoi210/221135455990 만 5년 동안 누수와의 전쟁.종지부,마침표를 찍은 분은 다름이 아닌 21년도에 뵈었던 이상범 주임.그 전에 나온 기사는 1년 정도 근무하고 퇴사.그런데 이상범 주임은 전 직장을 그만 두고 이직하게 된 경위를 설명하면서 본인은 절대로 그만두지 않을 것이니 믿고 언제든지 연락주라고 함.그냥 하는 말인가 했는데, 작년 여름에 아내가 있을 때 처음 봐주었는데 그때까지도 앞 발코니 누수는 17년도 8월 부터 계속 진행중.정말 지긋지긋.누수를 잡으려다보니 관리사무소에 자주 가게 되고 동대표에 아파트 회장까지 했는데도 누수는 계속. 2천만 상당의 고가의 샤시교체 해도,윗집 천장 드레인 작업 해도, 여러 번 샤시 실리콘과 크랙 작업 해도 누수는 그대로.정도는 감소 했어도 여름에 빠싹빠싹 마르는 천장은 아님. 샤시가 설치 된 이후 얼마 안되어 여러업체에서 외부실리콘 엠보싱 생기는 것은 비정상이라고 함.외벽 크랙 문제가 더 크다고 생각하기에, LX하우시스 AS팀에 문의를 했지만 그게 누수의 직접적인 원인 아니라고 함.직영시공팀 샤시 설치 후 10년 보증스티커 시공 문제는 아니라고 봄.22년 10월 실리콘 무상보증기간 5년이 다 되어가고, 외부업체에서 실리콘과 크랙 작업을 다 하고 어느 정도 누수가 잡힌 것 같아서 리모델링을 시작하기 전에 최종점검을 해줬는데 정말 감동.스카이크레인으로 윗집 아랫집 벽체 크랙부위와 에어콘배관 미사용중인 타공구멍과 발코니 가운데 라운드부위 도포전에 방수액처리 후 실리콘 도포까지 하는 백만원 상당의 라스트 AS.퍼텍트함,성실함,책임감,이런한 AS는 해주는 이상범 주임을 직원으로 채용하신 귀사는 대박난 것 입니다.왜 최고가의 돈을 주고 LX 하우시스를 선택하는지 이상범 주임이 근무와 고객을 대하는 태도로 그 정답을 알려주고 있음.https://www.hyundailivart.co.kr/community/export/B200053586.22년 9월 중순에 누수 해결,만 5년

첨부파일

2022120817434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