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해 주세요

윤관중 기사님 칭찬합니다

  • 작성자박창연
  • 등록일2024.02.08

as접수를 했었는데 광주기사분이 시간약속도 안지키고 날짜를 미루고 연락준다고 하고 연락을 하지도 않아 화가나서 as기사분을 교체해달라고 했습니다.
바로 서비스센터장님 연락오셔서 사과하시고 다른분으로 바꿔주신다고 바로 갈꺼라고 연락주셨습니다.
이번에 오신분은 전주에서 오신 윤관중 기사님 덕분에 마음이 풀렸습니다.
하나하나 봐주시고 불편한 부분 없는지 체크해주시는 모습에 감동받았습니다. 추후에 불편한 부분있거나 궁금한 점 생기면 자기한테 언제든지 연락하라고 해서 믿음도 갔구요.
엘지 서비스센터에는 적어도 기본을 지키는 이런분들만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윤관중 기사님 감사합니다.
꼭 관리자분께 전달해주세요.

[Re] 윤관중 기사님 칭찬합니다

등록일 2024-02-08
안녕하세요 고객님, LX 하우시스 고객상담실 입니다.
지인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 답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서비스 홈페이지 『칭찬해 주세요』게시판에 남겨주신 칭찬글은 해당 부서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상담실(1544-1893)로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 메일은 발신 전용 메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