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해 주세요

김민수SE 기사님의 세심한 서비스에 감동입니다!

  • 작성자정화경
  • 등록일2024.03.10

lx에서 전체 인테리어를 하고 거의 1년이 다 되가는데, 주방 상부장과 천장사이에 점차 틈이 생겨서 A/S 접수하였습니다.
김민수se님께서 상부장의 수평 수직과 나사 등을 꼼꼼히 확인해주시고, 상부장이 내려앉는 문제라기 보다 몰딩과 천장벽지 사이의 실리콘이 얇게 발려있어서 틈이 벌어졌다고 진단해주시며 안심시켜주셨습니다. 틈에 반투명 실리콘으로 마무리하니 뒷 빈공간때문에 그 부분이 어둑하게 보여 제가 멈칫멈칫하니 다시 흰 실리콘으로 빈 부분을 메우고 반투명 실리콘으로 메워주셨습니다. 이렇게는 처음해보는 거라고 하셨는데 대책을 찾아주신 덕분에 만족스럽게 마무리 되었네요.
게다가 해결이 다 되고나서 주방 장의 문 정렬도 하나하나 맞춰주시는 서비스까지 추가로 해주셨습니다.
수리 기사님께 기대하는 꼼꼼함은 물론 자세한 설명과 적극적인 해결책 제시에 감동받았습니다. 이 글을 빌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Re] 김민수SE 기사님의 세심한 서비스에 감동입니다!

등록일 2024-03-11

안녕하세요, LX하우시스 고객상담실입니다.

고객님께서 서비스 홈페이지 『칭찬해 주세요』게시판에 남겨주신 칭찬글은 해당 부서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LX하우시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