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해 주세요

인재

  • 작성자차동기
  • 등록일2024.05.08

최희용기사님~
감사합니다.

부득이하게 재방문하였는데
본인의 잘못이 크지 않은데도
고객이 불편할까봐
겸손한 말씀으로

고객의 불편하고 귀찮았던 상황을
반전시켜

오히려 제가 미안할정도로 고마웠습니다.

고객이 이러한 감정이 든다면
단순히 금전적관계가 아니라

한국인 특유의 의리나
정을 느끼고 나누고 싶은 마음까지 들정도로
LX지인의 A/S서비스에 신뢰를 느낍니다.

[Re] 인재

등록일 2024-05-08
안녕하세요 고객님, LX하우시스 고객상담실입니다.

고객님께서 서비스 홈페이지 『칭찬해 주세요』게시판에
남겨주신 칭찬글은 해당 부서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LX하우시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