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해 주세요

친절하고 신속한 a/s 처리

  • 작성자김길종
  • 등록일2024.08.26

1.칭찬 대상 부서 : AS
2.칭찬 대상자 : 조윤빈 기사
3.내용
창문의 개폐 불가로 창짝 수리 요청을 친절한 a/s 접수와
창짝의 고장난 부품을 잘 교체하여 창문을 잘 이용해줘서
고맙습니다.

[Re] 친절하고 신속한 a/s 처리

등록일 2024-08-27
안녕하세요 고객님, LX하우시스 고객상담실입니다.

고객님께서 서비스 홈페이지 『칭찬해 주세요』
에남겨주신 칭찬글은 해당 부서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LX하우시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