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STEP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안내필수

㈜LG하우시스(이하 “회사”) 출장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의거 개인정보 수집 시 아래와 같은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안내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명시된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1)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수집 · 이용 목적 수집 개인정보 (필수) 수집 개인정보 (선택)
출장 A/S 접수 - 직접 접수)성명, 연락처, 주소
- 대리 접수)업체명, 대리접수자명, 연락처
구매일/시공일
출장서비스 진행현황 확인 및 취소 성명, 연락처
만족도 조사 연락처

2) 수집방법
- 상담 신청자가 직접 신청서 양식에 개인정보를 입력하여 제출합니다.
- 대리점을 통한 접수 시 하우시스 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수됨을 고지하고, 개인정보를 입력하여 제출합니다.

2.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이용목적이 달성된 개인정보에 대해 아래와 같이 파기합니다.
단, 법률 및 ‘회사’ 내부규정에 의해 개인정보를 일정기간 보관해야 할 경우 해당 보존기간 이후 파기를 진행하며, 개인정보를 파기하지 않고 보존하는 경우 기존 개인정보가 입력된 신청서와는 분리하여 폐쇄된 공간에 보관합니다.

- 출장서비스, A/S 접수 및 이용정보(소모품 구매 포함) : 5년

다만 상법, 국세기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개인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 기간 및 보존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 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통신사실확인자료 제공 시 “이용자” 확인에 필요한 성명, 전화번호 등: 12개월(통신비밀보호법)

3.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1)파기절차
- 개인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파기하며,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가 존재하는 경우 일정기간 보관 후 파기됩니다.
- 위의 개인정보는 법률 및 내부규정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4. 동의 거부권리 및 동의 거부 시 불이익 내용
고객님은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과 관련하여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출장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위탁에 관한 사항필수

개인정보의 위탁에 관한 사항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은 외부기관에 위탁하고 있으며, 명시된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1. 수집항목 및 이용·제공·보유에 관한 사항

위탁업무 내용 수탁업체
시스템 운영 및 관리 LG CNS, 낙스넷
A/S 처리 윈도우테크, 윈도우서비스, 누리하우징, 미래테크, 윈윈테크, 플러스테크, 리안하우징 한림창호
만족도 조사 ㈜한국코퍼레이션
2. 동의 거부권리 및 동의 거부 시 불이익 내용
고객님은 개인정보 위탁과 관련하여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다만, 동의 거부 시 1:1 문의 서비스에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출장서비스 신청 및 조회 웹사이트 이용 안내필수

LG하우시스 출장서비스신청 및 조회 사이트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LG하우시스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LG하우시스 고객서비스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LG하우시스 고객서비스 웹사이트”라 함은 회사가 이용자에게 LG하우시스의 창호재, 장식재, 표면소재 등 제품에 대하여 출장서비스(이하 ‘용역’이라 합니다) 를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스마트 폰 등 정보 통신설비를 통해 출장서비스를 신청하도록 한 웹사이트를 말합니다.
② "이용자"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LG하우시스 고객서비스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③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을 위해 제공한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의하여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포함)를 말합니다.
④ ”서비스”라 함은 제(1)항의 웹사이트를 이용한 용역의 신청 접수 및 진행 상황의 확인 등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①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 기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 변경되는 내용을 명시하여 초기 서비스 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단, 이용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변경하는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이를 공지합니다.
② 제1항에 의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을 통해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①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 서비스와 관련하여 별도의 이용약관을 규정할 수 있으며, 개별 서비스의 이용약관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개별 서비스의 이용약관이 이 약관보다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②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 조 (서비스 이용)
① 이용자의 용역신청은 이 약관에 대한 동의로 간주 됩니다.
②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를 원칙으로 합니다.
③ 회사는 정보통신 시스템 등의 점검, 보수, 교체, 고장, 통신두절, 이 약관에 위배한 행위 등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④ 제3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회사는 서비스화면을 통하여 관련 내용을 이용자에게 게시합니다. 단,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으로 서비스화면을 통한 게시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⑤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단, 별도로 유료임을 명시한 서비스에 대해서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 제한)
회사는 다음 각 호에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가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이용자가 법령위반 또는 공공질서 내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및 재화 등의 이용을 신청한 경우
㉰ 이용자가 부정한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이용자가 이 약관에 규정된 제반 사항을 위반하거나 기타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 7 조 (서비스 이용중지)
①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공공질서 내지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하거나 실행할 경우
㉱ 타인의 본인인증 정보 등 개인정보를 도용한 경우
㉲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 기타 관련 법령이나 이 약관에 위배되는 경우
②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중지하고자 하는 경우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해당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위 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서비스 이용중지의 해제)
① 전조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중지를 통지 받은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은 서비스 이용중지에 대하여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중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이용중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 9 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등)
①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지 않습니다. 다만, 용역 제공에 필요한 경우, 본인인증을 위한 경우 등에 있어서는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원활한 사이트 접속을 위하여 인터넷 접속정보파일(이른바 쿠키정보)을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를 운영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자신이 이용하는 컴퓨터의 설정을 변경함으로써 회사의 인터넷 접속정보파일의 수집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해당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④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부담합니다.
⑤ 기타 개인정보 관련 사항은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 및 회사의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의합니다.

제 10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제공하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11 조 (용역 신청)
이용자는 다음 또는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용역을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용역을 신청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① 개인정보 수집 동의
② A/S 신청 제품 종류 선택
③ 전화번호 등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고객정보 입력
④ 무상서비스제공 기준, A/S서비스에 제한 되는 사유, 출장비/재료비 등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 등에 대한 확인
⑤ 서비스 신청 결과에 대한 확인

제 12 조 (대금 지급 방법)
이용자가 구매한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현재 서비스 중인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 폰뱅킹, 인터넷 뱅킹 등의 각 종 계좌이체
㉯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 온라인무통장입금
㉱ 라. 수령시 대금지불

제 13 조 (수신확인 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이용자는 다음 또는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용역을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용역을 신청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① 회사는 이용자의 용역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의 연락처로 연락 합니다.
②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전화 연락을 받은 후 즉시 용역 신청의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용역의 제공 전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 14 조 (용역의 제공 시점 및 장소)
① 회사는 이용자가 신청한 용역이 적절한 기간 내에 시행 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② 대한민국 외의 국가에서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 15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며, 그에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제 16 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정보 및 장치 등에 대한 관리의 책임을 부담하여, 이와 관련하여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에 활용 될 수 있는 자신의 정보가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해당 정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③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서비스이용 시 다른 사람의 정보나 허위의 정보를 등록하는 등 기타 부정한 수단의 이용
㉯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임의적인 변경
㉰ 회사가 허락하지 않은 정보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 17 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및 정보제공)
① 회사는 불특정다수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게시판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를 전자우편, SMS, 전화 등의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주문 접수,서비스 접수, 배송 안내 등 정보성 공지를 '카카오 알림톡'으로 알려드리며, 만일 '카카오 알림톡' 수신이 불가능하거나, 수신 차단 하는 경우에는 일반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안내되는 정보를 와이파이가 아닌 이동통신망으로 이용할 경우 알림톡 수신 중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알림톡' 수신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 반드시 알림톡을 차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 18 조 (손해배상)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고의 또는 과실로 상대방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단,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 취급방침에서 정하는 내용에 위반하지 않는 한 어떠한 손해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9 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이용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⑥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이용자가 용역신청 과정에서 자신의 개인정보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0 조 (일부 무효)
관련 법령 등에 의하여 이 약관의 일부 규정이 무효가 될 경우, 나머지 규정만으로 그 목적 달성이 불가능하거나 이용자에게 부당하게 불리하지 아니하는 이상 이 약관은 그 효력을 유지합니다.

제 21 조 (재판관할 및 준거법)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하는 분쟁 관련 소송의 관할 법원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 법원으로 하며, 준거법은 대한민국법으로 합니다.

보증기간 및 출장서비스 안내
제품별 보증기간
제품 보증기간
창호재 창틀/창짝 2년
중문 2년
유리 1년
장식재 마루/장판/타일 1년
벽지/벽장재 1년
인테리어
스톤
하이막스 2년
비아테라 2년
인테리어
자재
도어 1년
주방 1년
욕실 1년
빌트인(현관장/붙박이장) 1년

완성창 10년 품질 보증 제도의 보증기간은 PC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출장서비스 안내 > 창호몸체 10년 품질보증 및 등록)


출장 서비스 요금 기준출장 서비스 요금 기준(평일 09:00 ~ 18:00)
구분 기본 요금 소계
출장비 수리비
방문 상담1) 20,000 X 20,000
일반 보수2) 30,000 50,000
부품 교체3) 60,000 80,000
+
추가 요금 총계 비고
제품 분리
해체 시4)
인원 추가 시5)
X X 20,000 부품 교체
발생시
부품비 별도
30,000 30,000 110,000
30,000 30,000 140,000
1) 출장서비스 업무시간 (공휴일/대체휴일 제외)
  - 평일 주간 : 월-금요일 / 09시~18시
  - 평일 야간 : 월-금요일 / 18시~20시
    * 평일야간 방문가능지역 : 서울특별시 및
       6대 광역시 (인천, 대전, 광주, 대구, 울산, 부산 / 단, 도서지역 제외
  - 토요일 주간 : 토요일 / 09~13시
2) 방문 상담 : 고객요청에 의한 방문점검 및 상담(수리하지 않는 경우)
3) 일반 보수 : 부품교체 없는 간단 수리
4) 부품 교체 : 부품교체가 필요한 수리
5) 제품 분리, 해체 : 제품(창짝, 유리, 마루 등)을 분리 또는 분해하거나, 벽체 및 바닥으로 부터 분리하는데 필요한 작업
6) 인원 추가 시 : 기본 1인 외 추가 인원에 따라 별도 산정되는 비용
7) 국가유공자 / 보훈보상대상자 / 장애인 출장비 무상서비스 시행 안내
  - 대 상 : 국가유공자, 보훈보상대상자, 장애인이 거주하는 현장
  - 혜 택 : 출장비 무상 서비스 (단, 부품비+수리비는 유상 비용으로 처리 됩니다)
  - 준비물 : 국가유공자증 및 보훈보상대상자증, 장애인복지카드 또는 확인서 원본
상기 서비스 범위 이외의 경우에는 별도 견적/비용을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유상 서비스 요금은 보증기간경과 제품과 보증기간 이내라도 당사의 하자가 아닌 사용자 및 환경 등의 원인으로 상황에 따라서 기본요금, 추가요금, 부품비가 발생합니다.
출장비는 평일 09시 ~ 18시 20,000원, 평일 18시 ~ 20시 및 토요일 09시 ~ 13시 22,000원 적용
서비스홈페이지(PC/모바일웹)를 통해 출장서비스 신청 시 출장비 20%를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평일 주/야간 및 토요일 적용, 서비스홈페이지로 접수 시 출장비 할인 자동 반영 )


고객 거래명세서 예시
제품류 마루 창호
작업내용 흠집보수 핸들교체
출장비 20,000 20,000
수리비 30,000 60,000
+ 추가요금 제품 분리
해체 시
- -
인원 추가 시 - -
부품비 - 20,000
비용 계 50,000 100,000

수리비용은 현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STEP 3. 고객 정보 입력
* 항목은 필수 입력사항 입니다.
  • 이름*

  • 휴대폰 번호*

    - - 인증번호 전송

    확인 03:00
  • 주소*

    우편번호 검색 ※ 실제 출장서비스를 받을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가 취소 또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제품구매일/시공일*

  • 제품명*

  • 구입처*

  • 불편사항*

  • 파일첨부

    출장서비스 접수 시 불량 부위를 직접 촬영 후 이미지를 업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 첨부파일 용량은 30Mb까지만 가능하며, jpg, jpeg, png, gif 만 등록가능합니다.
    개당 이미지별 너무 고용량으로 유첨 시 통신환경에 따라 업로드 지연 및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