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점
STEP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안내필수

개인정보 처리방침
㈜LX하우시스(이하 “회사”) 출장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의거 개인정보 수집 시 아래와 같은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안내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명시된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1)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수집 · 이용 목적 수집 개인정보 (필수) 수집 개인정보 (선택)
출장 A/S 접수 성명, 연락처, 주소 구매처
제품명, 구매일/시공일, 불편사항
A/S 진행현황 확인 및 취소 성명, 연락처, 주소
만족도 조사 연락처
1:1 상담(이메일) / 채팅상담 성명, 이메일, 연락처 주소
칭찬 및 불만 접수 성명, 연락처
2) 수집방법
-
상담 신청자가 직접 신청서 양식에 개인정보를 입력하여 제출합니다.


2.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이용목적이 달성된 개인정보에 대해 아래와 같이 파기합니다. 단, 법률 및 ‘회사’ 내부규정에 의해 개인정보를 일정기간 보관해야 할 경우 해당 보존기간 이후 파기를 진행하며, 개인정보를 파기하지 않고 보존하는 경우 기존 개인정보가 입력된 신청서와는 분리하여 폐쇄된 공간에 보관합니다.
-
출장서비스, A/S 접수 및 이용정보(소모품 구매 포함) : 5년


다만 상법, 국세기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개인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 기간 및 보존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 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통신사실확인자료 제공 시 “이용자” 확인에 필요한 성명, 전화번호 등: 12개월(통신비밀보호법)


3.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1) 파기절차
-
개인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파기하며,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가 존재하는 경우 일정기간 보관 후 파기됩니다.
-
위의 개인정보는 법률 및 내부규정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4. 동의 거부권리 및 동의 거부 시 불이익 내용
고객님은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과 관련하여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출장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위탁에 관한 사항필수

개인정보의 위탁에 관한 사항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은 외부기관에 위탁하고 있으며, 명시된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1. 수집항목 및 이용·제공·보유에 관한 사항
위탁업무 내용 수탁업체
시스템 운영 및 관리, 만족도 조사 LG CNS, 공영DBM
A/S 처리 윈도우서비스, 미래테크, 복사꽃사람들, 이누스
윈윈테크, 플러스테크, 리안하우징, 구도
보이는 ARS 주식회사 콜게이트
2. 동의 거부권리 및 동의 거부 시 불이익 내용
고객님은 개인정보 위탁과 관련하여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다만, 동의 거부 시 1:1 문의 서비스에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출장서비스 신청 및 조회 웹사이트 이용 안내필수

LX하우시스 출장서비스신청 및 조회 사이트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LX하우시스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LX하우시스 고객서비스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LX하우시스 고객서비스 웹사이트”라 함은 회사가 이용자에게 LX하우시스의 창호, 바닥재, 벽지, 인테리어스톤 등 제품에 대하여 출장서비스(이하 ‘용역’이라 합니다) 를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스마트 폰 등 정보 통신설비를 통해 출장서비스를 신청하도록 한 웹사이트를 말합니다.
"이용자"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LX하우시스 고객서비스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을 위해 제공한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의하여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포함)를 말합니다.
”서비스”라 함은 제(1)항의 웹사이트를 이용한 용역의 신청 접수 및 진행 상황의 확인 등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 기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 변경되는 내용을 명시하여 초기 서비스 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단, 이용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변경하는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이를 공지합니다.
제1항에 의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을 통해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 서비스와 관련하여 별도의 이용약관을 규정할 수 있으며, 개별 서비스의 이용약관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개별 서비스의 이용약관이 이 약관보다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 조 (서비스 이용)
이용자의 용역신청은 이 약관에 대한 동의로 간주 됩니다.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를 원칙으로 합니다.
회사는 정보통신 시스템 등의 점검, 보수, 교체, 고장, 통신두절, 이 약관에 위배한 행위 등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3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회사는 서비스화면을 통하여 관련 내용을 이용자에게 게시합니다. 단,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으로 서비스화면을 통한 게시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단, 별도로 유료임을 명시한 서비스에 대해서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 제한)
회사는 다음 각 호에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이용자가 법령위반 또는 공공질서 내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및 재화 등의 이용을 신청한 경우
이용자가 부정한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이용자가 이 약관에 규정된 제반 사항을 위반하거나 기타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 7 조 (서비스 이용중지)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공공질서 내지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하거나 실행할 경우

타인의 본인인증 정보 등 개인정보를 도용한 경우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기타 관련 법령이나 이 약관에 위배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중지하고자 하는 경우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해당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위 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서비스 이용중지의 해제)
전조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중지를 통지 받은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은 서비스 이용중지에 대하여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중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이용중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 9 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등)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지 않습니다. 다만, 용역 제공에 필요한 경우, 본인인증을 위한 경우 등에 있어서는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원활한 사이트 접속을 위하여 인터넷 접속정보파일(이른바 쿠키정보)을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를 운영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자신이 이용하는 컴퓨터의 설정을 변경함으로써 회사의 인터넷 접속정보파일의 수집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해당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부담합니다.
기타 개인정보 관련 사항은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 및 회사의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의합니다.


제 10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회사가 제공하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11 조 (용역 신청)
이용자는 다음 또는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용역을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용역을 신청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동의
A/S 신청 제품 종류 선택
전화번호 등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고객정보 입력
무상서비스제공 기준, A/S서비스에 제한 되는 사유, 출장비/재료비 등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 등에 대한 확인
서비스 신청 결과에 대한 확인


제 12 조 (대금 지급 방법)
이용자가 구매한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현재 서비스 중인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폰뱅킹, 인터넷 뱅킹 등의 각 종 계좌이체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온라인무통장입금
수령시 대금지불


제 13 조 (수신확인 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이용자는 다음 또는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용역을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용역을 신청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용역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의 연락처로 연락 합니다.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전화 연락을 받은 후 즉시 용역 신청의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용역의 제공 전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 14 조 (용역의 제공 시점 및 장소)
회사는 이용자가 신청한 용역이 적절한 기간 내에 시행 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대한민국 외의 국가에서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 15 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며, 그에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제 15 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정보 및 장치 등에 대한 관리의 책임을 부담하여, 이와 관련하여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에 활용 될 수 있는 자신의 정보가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해당 정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서비스이용 시 다른 사람의 정보나 허위의 정보를 등록하는 등 기타 부정한 수단의 이용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임의적인 변경
회사가 허락하지 않은 정보 등의 송신 또는 게시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 16 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및 정보제공)
회사는 불특정다수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게시판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를 전자우편, SMS, 전화 등의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주문 접수,서비스 접수, 배송 안내 등 정보성 공지를 '카카오 알림톡'으로 알려드리며, 만일 '카카오 알림톡' 수신이 불가능하거나, 수신 차단 하는 경우에는 일반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안내되는 정보를 와이파이가 아닌 이동통신망으로 이용할 경우 알림톡 수신 중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알림톡' 수신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 반드시 알림톡을 차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 17 조 (손해배상)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고의 또는 과실로 상대방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단,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 취급방침에서 정하는 내용에 위반하지 않는 한 어떠한 손해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8 조 (면책조항)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이용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이용자가 용역신청 과정에서 자신의 개인정보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9 조 (일부 무효)
관련 법령 등에 의하여 이 약관의 일부 규정이 무효가 될 경우, 나머지 규정만으로 그 목적 달성이 불가능하거나 이용자에게 부당하게 불리하지 아니하는 이상 이 약관은 그 효력을 유지합니다.

제 20 조 (재판관할 및 준거법)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하는 분쟁 관련 소송의 관할 법원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 법원으로 하며, 준거법은 대한민국법으로 합니다.

보증기간 및 출장서비스 안내
제품별 보증기간
구분 보증기간
창호 창틀/창짝 2년
중문
유리 1년
바닥재/벽지 마루/시트/타일/
벽지/벽장재
1년
인테리어스톤 하이막스 1년
비아테라 2년
인테리어자재 주방/욕실/도어
현관장/붙박이장
1년

보증기간은 당사 제품 시공일(설치일)로부터 기산

보증기간 이내 정상사용 중 발생한 고장 또는 결함에 대해서만 보증

보증기간 이내라도 아래의 경우 보증하지 않음

  1. 소비자과실에 의한 고장 발생(예.사용설명서 미준수, 오사용 등)
    ※ 고객 인계 후 발생한 찍힘, 스크래치 등은 고객 부주의로 간주 되오니, 인계 시 꼼꼼한 점검 바랍니다.
  2. 건축환경/자연환경/천재지변에 의한 하자 발생한 경우
  3. 당사 서비스센터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 발생한 경우
  4. 제품하자가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방문점검 요청 시
    (예. 정품확인, 물구멍 막힘, 환경 요인으로 인한 Wave 등)

서비스는 하자 발생 부분의 보수를 원칙으로 하며, 하자 보수가 불가능한 경우 제품 교체 등 기타 방식으로 처리할 수 있음

LX하우시스 제품 타사 제품에 대해서는 해당 제품의 제조 공급 업체 및 대리점에 품질 보증 책임이 있음

※ 창호몸체 10년 보증 제품일 경우 보증기간 확인하러 가기


제품 및 시공 보증책임 범위
구분 제품 시공
LX직영시공2) 업체자체시공3)
창호
바닥재/벽지,
인테리어스톤,
인테리어자재1)
X
  1. 인테리어자재 주방 직영시공 시 입주 15일 경과 후 외관불량(스크래치등) 발생에 대해서는 일부 유상서비스로 처리될 수 있음
  2. LX하우시스 관리하고 있는 전문 시공업체에서 시공하는 것을 말함
  3. LX 전문 대리점, 인테리어점, 공업사 등 업체 자체 시공하는 것을 말함
    (LX 창호 전문 대리점 자체시공분에 한해서만 보증함)


무상 A/S 안내

제품 및 시공의 보증기간 이내 정상적인 사용 범위 내에서 발생한 불량 또는 결함에 대해 무상서비스를 제공

A/S 수리 후 2개월 이내 동일부위/동일불량 발생 시 무상서비스 제공 단, 전체 보증기간에 영향을 미치지 않음



유상 A/S 안내
구분 내용
업무
시간
- 평 일 : 09시~18시 / 18시~20시(야간)
- 토요일 : 09시~13시 /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출장비 - 평일 방문 : 20,000원
- 평일 야간 / 토요일 : 22,000원
 ※ 유상A/S 출장 시 제품 수리 여부와 상관 없이 출장비가 청구됨
수리비 - A/S 시 부가되는 기술료
: 부품교체 여부, 인원추가 등에 따라 추가요금이 청구됨
부품비 - 수리 시 부품 및 제품 일부 교체 시 발생하는 비용

상기 서비스 범위 이외의 경우 별도 견적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보증기간 이내라도 아래에 해당되는 경우 유상A/S 비용(출장비/수리비/부품비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당사 제품 하자가 아닌 소비자 과실에 의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예. 사용설명서 미준수, 오사용 등)
  2. 건축환경/자연환경/천재지변에 의한 하자가 발생한 경우
  3. 당사 서비스센터 직원이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4. 제품 하자가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방문점검 및 사용설명 요청한 경우
  5. 당사 직영시공이 아닌 대리점 자체시공으로 불량이 발생한 경우

국가유공자/보훈보상대상자/장애인 대상 출장비 무상 제공

  1. 방문 상담 : 고객요청에 의한 방문점검 및 상담(수리하지 않는 경우)
  2. 혜택 : 출장비 무상(단, 부품비+수리비는 유상 비용 처리됨)
  3. 증빙 : 국가유공자증/보훈보상대상자증/장애인복지카드 또는 확인서


※ 창호/바닥재/벽지 유상AS 비용 예(평일)

(단위 : 원)
구분 방문상담1) 일반보수2) 부품교체3)
기본
요금
출장비 20,000 20,000 20,000
수리비 - 30,000 60,000
부품비 30,000 - 별도
소계 20,000 50,000 80,000~
추가
요금
제품 분리,
해체 시4)
- 30,000 30,000
인원
추가 시5)
- 30,000 30,000
총계 20,000 110,000 140,000~
  1. 방문 상담 : 고객요청에 의한 방문점검 및 상담(수리하지 않는 경우)
  2. 일반 보수 : 부품교체 없는 간단 수리
  3. 부품 교체 : 부품교체가 필요한 수리
  4. 제품 분리, 해체 : 제품(창짝, 유리, 마루 등)을 분리 또는 분해하거나, 벽체 및 바닥으로 부터 분리하는데 필요한 작업
  5. 인원 추가 : 기본 1인 외 추가 인원에 따라 별도 산정되는 비용
  6. 이사 및 가구/가전 설치를 위한 창문 탈부착 비용
    - 기본 8만원(출장비+제품 분리/해체시+인원 추가시)이 발생
      <작업 시간(기본 2시간) 경과 시 시간당 15,000원 추가됨>


※ 주방/욕실/도어/빌트인 유상AS 비용 예(평일)

(단위 : 원)
구분 방문상담1) 일반보수2) 부품교체3)
기본
요금
출장비 20,000 20,000 20,000 20,000 20,000
수리비 - 30,000 5,000~
(난이도下)
30,000~
(난이도中)
50000~
(난이도上)
부품비 - - 별도
총계 20,000 20,000 25,000~ 50,000~ 70,000~
  1. 방문 상담 : 고객요청에 의한 방문점검 및 상담(수리하지 않는 경우)
  2. 간단 보수 : 부품교체 없는 간단 수리
  3. 부품 교체 : 부품교체가 필요한 수리(작업 난이도/소요시간에 따라 차등 청구)
STEP 3. 고객 정보 입력
* 항목은 필수 입력사항 입니다.
  • 대리접수자유형*

  • 업체명*

    * A/S처리를 위해 업체명을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 대리접수자명*

    * 실제 점검자의 성함을 입력해주세요. * A/S처리를 위해 대리접수자명을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한글/영문만 입력 가능)
  • 대리접수자 휴대전화*

    - - * 현장 방문 관련, 기입된 휴대전화로 연락될 예정이오니 실제 현장 방문자 연락처 기입 요청 드립니다. 인증번호 전송

    확인 03:00
  • 사전안내동의*

    대리접수 진행에 대해 고객에게 사전 안내를 하셨습니까?
  •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로 출장서비스 대리신청 진행 중이니,
    정확한 정보 확인 부탁드립니다.

  • 이름*

    * 고객명을 모르실 경우 '고객'이라고 기입해주세요.
  • 고객 휴대전화(실제 A/S받는 고객)*

    - - * 실제 고객의 핸드폰 번호를 확인하여 필히 기입해주세요.
  • 주소*

    우편번호 검색 ※ 실제 출장서비스를 받을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가 취소 또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지인 스페이스주문번호*

    * 지인 스페이스 상의 주문번호를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 지인 스페이스현장코드*

    * 지인 스페이스 상의 대리점 현장코드를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 제품구매일/시공일*

  • 제품명*

  • 구입처*

  • 불편사항*

  • 파일첨부

    출장서비스 접수 시 불량 부위를 직접 촬영 후 이미지를 업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 첨부파일 용량은 30MB까지만 가능하며, jpg, jpeg, png, gif 만 등록가능합니다.
    이미지 용량이 클경우 업로드 지연 또는 접수 시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