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X하우시스 기업소개 바로가기
  • LX하우시스 고객서비스

LX하우시스 로고

로그인 회원가입
칭찬해 주세요

한기백 소장님을 칭찬합니다

  • 작성자신지은
  • 공개구분공개
  • 등록일2022.10.05
욕실 누수와 관련된 부분은 AS를 신중히 생각해야합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AS가 망설여지는 속상함을 잘 이해하시고 부품교체를 대체할 방법을 검색해 오셔서 여러 방법을 설명해주시고 AS신청 원인인 실리콘 작업을 해결 못하고 있는걸 재방문하셨을때 보시고는 몇시간에 걸쳐 작업을 해주셨어요. 해당되는 부분만 작업하시고 가시는게 일반적인데 고객의 입장을 헤아려주시는 엔지니어님의 서비스정신을 높게 평가하며 칭찬합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하세요
topb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