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송파구에서 창호 A/S를 받은 김혜진입니다.
주상필CS님은 젊은 분임에도 나이든 사람이 손짓 발짓하여 현상을 표현하려하면 알아서 척 이해해주시는 분이시기에 칭찬하고자 합니다.
그야말로 CS라는 위치에서 소비자와 시공(및 업체) 등 중간 역할을 톡톡히 해주는 소화제와 같다 할 수 있겠는데요.
'주상필 CS'님께 A/S를 받더라도 감사하고 죄송한 이유는
- 남들과는 차별화된 특별한 수고해주심을 알기 때문에
- 또한 소비자가 원하는 처리의 최소한이 아닌 최대한을 이끌어주기에 그 결과는 최고일 수 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 만나뵙기 까지 통화로 진행되는 동안 어정쩡하거나 모호한 부분 없이 재차 확인을 통한
약속된 날짜, 처리 내용, 방문 예정 등 알름을 하여 주시는데 처리하는 프로세서에 포함되는 일인진 모르겠으나
처리를 위한 진행과 완료시 처리될 부분을 짚어 말씀주심은 '주상필 CS'님의 특화된 업무 방법인 듯 합니다.
저와 같은 소비자가 만족하는 것은 '주상필 CS'님과 같이
- 같은 일을 하더라도 지나칠 수 있는 소소함 가운데 확인 및 재확인을 통한 꼼꼼함과
- 소비자 니즈 파악이 된 시공(AS)을 받게 된다는 기대
- 시공후 만족은 이미 예견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 AS 받기 전 전화 통화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AS현장에서 몸소 뛰는 모습을 뵐 수 있어 더욱 믿음이 가는 AS였기에
LX하우시스에서 CS를 대표하는 주상필CS님을 거듭 칭찬의 글로 응원합니다.
해당 내용에 따른 고객센터에서의 회신시에는 칭찬글 전달여부 알림을 제 핸드폰으로 알림 부탁드립니다.
통화시에는 위와 같은 내용으로 큰 역할을 해주신 '주상필 CS'님께 응원의 말씀 전달여부를 알고자 함이니 양지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상필CS님은 젊은 분임에도 나이든 사람이 손짓 발짓하여 현상을 표현하려하면 알아서 척 이해해주시는 분이시기에 칭찬하고자 합니다.
그야말로 CS라는 위치에서 소비자와 시공(및 업체) 등 중간 역할을 톡톡히 해주는 소화제와 같다 할 수 있겠는데요.
'주상필 CS'님께 A/S를 받더라도 감사하고 죄송한 이유는
- 남들과는 차별화된 특별한 수고해주심을 알기 때문에
- 또한 소비자가 원하는 처리의 최소한이 아닌 최대한을 이끌어주기에 그 결과는 최고일 수 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 만나뵙기 까지 통화로 진행되는 동안 어정쩡하거나 모호한 부분 없이 재차 확인을 통한
약속된 날짜, 처리 내용, 방문 예정 등 알름을 하여 주시는데 처리하는 프로세서에 포함되는 일인진 모르겠으나
처리를 위한 진행과 완료시 처리될 부분을 짚어 말씀주심은 '주상필 CS'님의 특화된 업무 방법인 듯 합니다.
저와 같은 소비자가 만족하는 것은 '주상필 CS'님과 같이
- 같은 일을 하더라도 지나칠 수 있는 소소함 가운데 확인 및 재확인을 통한 꼼꼼함과
- 소비자 니즈 파악이 된 시공(AS)을 받게 된다는 기대
- 시공후 만족은 이미 예견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 AS 받기 전 전화 통화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AS현장에서 몸소 뛰는 모습을 뵐 수 있어 더욱 믿음이 가는 AS였기에
LX하우시스에서 CS를 대표하는 주상필CS님을 거듭 칭찬의 글로 응원합니다.
해당 내용에 따른 고객센터에서의 회신시에는 칭찬글 전달여부 알림을 제 핸드폰으로 알림 부탁드립니다.
통화시에는 위와 같은 내용으로 큰 역할을 해주신 '주상필 CS'님께 응원의 말씀 전달여부를 알고자 함이니 양지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 LX하우시스에서 CS를 대표하는 주상필CS님을 응원해주십시요!
등록일 2023-05-25
안녕하세요 고객님, 엘엑스 하우시스 고객상담실 입니다.
지인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문의주신 내용 답변드립니다.
주상필 SE 칭찬건으로 전화드렸으나 부재중이셔서 이메일로 답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서비스 홈페이지 남겨주신 칭찬글은 해당 부서 및 담당자에게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상담실(1544-1893)로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LX하우시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인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문의주신 내용 답변드립니다.
주상필 SE 칭찬건으로 전화드렸으나 부재중이셔서 이메일로 답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서비스 홈페이지 남겨주신 칭찬글은 해당 부서 및 담당자에게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상담실(1544-1893)로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LX하우시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