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X하우시스 기업소개 바로가기
  • LX하우시스 고객서비스

LX하우시스 로고

로그인 회원가입
칭찬해 주세요

LX하우시스에서 CS를 대표하는 주상필CS님을 응원해주십시요!

  • 작성자김혜진
  • 등록일2023.05.25
서울시 송파구에서 창호 A/S를 받은 김혜진입니다.

주상필CS님은 젊은 분임에도 나이든 사람이 손짓 발짓하여 현상을 표현하려하면 알아서 척 이해해주시는 분이시기에 칭찬하고자 합니다.
그야말로 CS라는 위치에서 소비자와 시공(및 업체) 등 중간 역할을 톡톡히 해주는 소화제와 같다 할 수 있겠는데요.
'주상필 CS'님께 A/S를 받더라도 감사하고 죄송한 이유는
- 남들과는 차별화된 특별한 수고해주심을 알기 때문에
- 또한 소비자가 원하는 처리의 최소한이 아닌 최대한을 이끌어주기에 그 결과는 최고일 수 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 만나뵙기 까지 통화로 진행되는 동안 어정쩡하거나 모호한 부분 없이 재차 확인을 통한
약속된 날짜, 처리 내용, 방문 예정 등 알름을 하여 주시는데 처리하는 프로세서에 포함되는 일인진 모르겠으나
처리를 위한 진행과 완료시 처리될 부분을 짚어 말씀주심은 '주상필 CS'님의 특화된 업무 방법인 듯 합니다.

저와 같은 소비자가 만족하는 것은 '주상필 CS'님과 같이
- 같은 일을 하더라도 지나칠 수 있는 소소함 가운데 확인 및 재확인을 통한 꼼꼼함과
- 소비자 니즈 파악이 된 시공(AS)을 받게 된다는 기대
- 시공후 만족은 이미 예견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 AS 받기 전 전화 통화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AS현장에서 몸소 뛰는 모습을 뵐 수 있어 더욱 믿음이 가는 AS였기에
LX하우시스에서 CS를 대표하는 주상필CS님을 거듭 칭찬의 글로 응원합니다.

해당 내용에 따른 고객센터에서의 회신시에는 칭찬글 전달여부 알림을 제 핸드폰으로 알림 부탁드립니다.
통화시에는 위와 같은 내용으로 큰 역할을 해주신 '주상필 CS'님께 응원의 말씀 전달여부를 알고자 함이니 양지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 LX하우시스에서 CS를 대표하는 주상필CS님을 응원해주십시요!

등록일 2023-05-25
안녕하세요 고객님, 엘엑스 하우시스 고객상담실 입니다.
지인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문의주신 내용 답변드립니다.

주상필 SE 칭찬건으로 전화드렸으나 부재중이셔서 이메일로 답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서비스 홈페이지 남겨주신 칭찬글은 해당 부서 및 담당자에게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상담실(1544-1893)로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LX하우시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하세요
topb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