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칭찬 대상 부서 : AS
2.칭찬 대상자 : 김성남/as엔지니어 / as
3.내용
시스템창이 방에 문이 걸려서 안되는 상황인데 수리를 너무 깔끔히 잘해주셨습니다. 수리뿐만 아니라 부품 및 사용 방법등 작은부분까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설명도 설명이지만 작은일에 as요청한거 같아서 미안했는데 웃으면서 사람 기분좋게 끝까지 뒷정리까지 깔끔하게 하고 나가시더군요..역시 대기업 직원들은 서비스가 다르구나라고 느꼈습니다~!
점수로는 10점만점에 10점 입니다~~! 최고입니다^^
2.칭찬 대상자 : 김성남/as엔지니어 / as
3.내용
시스템창이 방에 문이 걸려서 안되는 상황인데 수리를 너무 깔끔히 잘해주셨습니다. 수리뿐만 아니라 부품 및 사용 방법등 작은부분까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설명도 설명이지만 작은일에 as요청한거 같아서 미안했는데 웃으면서 사람 기분좋게 끝까지 뒷정리까지 깔끔하게 하고 나가시더군요..역시 대기업 직원들은 서비스가 다르구나라고 느꼈습니다~!
점수로는 10점만점에 10점 입니다~~! 최고입니다^^
[Re] 김성남기사님 칭찬 합니다
등록일 2024-07-23
안녕하세요, LX하우시스 고객상담실입니다.
고객님께서 서비스 홈페이지 『칭찬해 주세요』게시판에 남겨주신 칭찬글은 해당 부서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LX하우시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서비스 홈페이지 『칭찬해 주세요』게시판에 남겨주신 칭찬글은 해당 부서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LX하우시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