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Z:IN 인테리어자재브랜드 바로가기
  • LX하우시스 기업소개 바로가기
  • LX하우시스 고객서비스

LX하우시스 로고

로그인 회원가입
간단 해결
[벽지/벽장재] 간단 해결

[벽지/벽장재] 방염벽지를 샀는데 방염필증을 버렸습니다. 재발행 되나요?

조회수 122

등록일 2021.11.25

√ 먼저 읽어주세요
방염필증을 다시 받는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방염필증 다시 받는 방법
① 벽지를 산곳을 통해 제품명, 생산일자를 확인해주세요.
② LX하우시스 고객상담실로 방염필증 재발행을 요청해주세요.
③ 고객상담실에서 제조사에확인 후 재발행을 진행합니다.
(단, 제품명, 생산일자가 확인되지 않으면 방염필증 재발행이 안됩니다)

 

방염스티커가 있을 경우

방염 스티커를 가지고 있는 경우, 방염 스티커 속 '영문 4자리 + 숫자 5자리 일련번호'를
고객상담실에 알려주시면 다시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가요?
LX하우시스 서비스홈페이지(http://service.lxhausys.com)에접속하거나
고객상담실(080-005-4000)로문의하시면 간편하게 A/S를 신청할 수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하세요
topb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