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X하우시스 기업소개 바로가기
  • LX하우시스 고객서비스

LX하우시스 로고

로그인 회원가입
간단 해결
[창호/유리] 간단 해결

[창호] 창호 종류, 부품에 상관없이 무조건 10년 품질보증인가요?

조회수 27,379

등록일 2021.11.23

√ 먼저 읽어주세요

기본적으로 LX Z:IN 창호는 2년까지 품질을 보증합니다.

LX Z:IN1)정품 창호 + 2)정품 유리 + 3)직영 시공으로 계약했다면, 창호 몸체에 대해 최대 10년까지 품질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증기간 이내라도 아래와 같은 상황이라면 추가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창호 부품별 보증 기간



 

 

[추가 비용 발생 예시]

 1) 소비자 잘못으로 인해 문제가 생긴 경우(사용설명서에 적힌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거나, 잘못된 사용 방법으로 인한 고장 등)

 2) 건축 환경, 자연환경, 천재지변에 의해 문제가 생긴 경우

 3) 본사 서비스센터 직원이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문제가 생긴 경우

 4) 제품 문제가 없는 상태에서 고객이 방문 점검을 요청한 경우

  

 

√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가요?

LX하우시스 서비스 홈페이지(http://service.lxhausys.com) 접속하거나

고객상담실(1544-1893)로 문의하시면 간편하게 A/S 신청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하세요
topb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