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 보증기간 | |
---|---|---|
창호 | 창틀/창짝 | 2년 |
유리 | 1년 | |
바닥재/벽지 | 마루/장판/타일 | 1년 |
벽지/벽장재 | 1년 | |
인테리어 스톤 |
하이막스 | 1년 |
비아테라 | 2년 | |
인테리어 자재 |
도어 | 1년 |
주방 | 1년 | |
욕실 | 1년 |
완성창 10년 품질 보증 제도의 보증기간은 PC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출장서비스 안내 > 창호몸체 10년 품질보증 및 등록)
보증기간 이내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 또는 결함에 대해 무상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보증기간은 당사 제품 시공일부터 기산합니다.
보증기간 이내라도 아래의 경우 유상서비스 대상입니다.
1) 소비자 과실 의한 하자 (ex. 사용설명서 내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하는 경우, 오사용 등)보증기간 경과된 경우 유상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당사와 직계약의 경우 상기 보증기간과 계약서상 보증기간 중 긴 것을 적용합니다.
기타 사항은 소비자기본법 제16조 제2항 및 동법 시행령 제8조 제2항 <별표1> 에 따른 일반적 소비자분쟁해결 기준과 동법 시행령 제3항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한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릅니다.
구분 | 제품 | 시공 | ||
---|---|---|---|---|
직영 시공 |
대리점 시공 |
인테리어점/공업사 등 | ||
창호 | O | O | O | X |
창호 외1) | O | O | X | X |
유상출장서비스 후 2개월 내 동일부위에서 동일하자 발생 시 무상서비스 제공합니다. 단, 전체 무상보증기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구분 | 기본 요금 | 소계 | |
---|---|---|---|
출장비 | 수리비 | ||
방문 상담1) | 20,000 | X | 20,000 |
일반 보수2) | 30,000 | 50,000 | |
부품 교체3) | 60,000 | 80,000 |
추가 요금 | 총계 | 비고 | |
---|---|---|---|
제품 분리 해체 시4) |
인원 추가 시5) | ||
X | X | 20,000 | 부품 교체 발생시 부품비 별도 |
30,000 | 30,000 | 110,000 | |
30,000 | 30,000 | 140,000 |
제품류 | 마루 | 창호 | |
---|---|---|---|
작업내용 | 흠집보수 | 핸들교체 | |
출장비 | 20,000 | 20,000 | |
수리비 | 30,000 | 60,000 | |
+ 추가요금 | 제품 분리 해체 시 |
- | - |
인원 추가 시 | - | - | |
부품비 | - | 20,000 | |
비용 계 | 50,000 | 100,000 |
전자 도어락('03년 10월 단종)의 부품보유기간 및 출장서비스는 '10년 10월 부터 종료되었습니다.
문의 및 출장서비스 접수 시 아래의 내용을 알려 주셔야만 정확한 답변 및 접수가 가능합니다.
평일: 09:00 ~ 17:30 토요일 08:30 ~ 12:3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