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별 보증기간
| 구분 |
보증기간 |
| 창호 |
창틀/창짝 |
2년 |
| 중문 |
| 유리 |
1년 |
| 도어 |
| 바닥재/벽지 |
마루/시트/타일/
벽지/벽장재 |
1년 |
| 인테리어스톤 |
하이막스 |
1년 |
| 비아테라 |
2년 |
| 인테리어자재 |
주방/욕실
현관장/붙박이장 |
1년 |
※ 창호 제품내 전기장치의 보증기간은 1년으로 창호 보증기간과 상이합니다.
보증기간은 당사 제품 시공일(설치일)로부터 기산
보증기간 이내 정상사용 중 발생한 고장 또는 결함에 대해서만 보증
보증기간 이내라도 아래의 경우 보증하지 않음
- 소비자과실에 의한 고장 발생(예.사용설명서 미준수, 오사용 등)
※ 고객 인계 후 발생한 찍힘, 스크래치 등은 고객 부주의로 간주 되오니, 인계 시 꼼꼼한 점검 바랍니다.
- 건축환경/자연환경/천재지변에 의한 하자 발생한 경우
- 당사 서비스센터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 발생한 경우
- 제품하자가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방문점검 요청 시
(예. 정품확인, 물구멍 막힘, 환경 요인으로 인한 Wave 등)
서비스는 하자 발생 부분의 보수를 원칙으로 하며, 하자 보수가 불가능한 경우 제품 교체 등 기타 방식으로 처리할 수 있음
LX하우시스 제품 外 타사 제품에 대해서는 해당 제품의 제조 공급 업체 및 대리점에 품질 보증 책임이 있음
제품 및 시공 보증책임 범위
| 구분 |
제품 |
시공 |
| LX직영시공2) |
업체자체시공3) |
| 창호 |
○ |
○ |
△ |
바닥재/벽지,
인테리어스톤,
인테리어자재1) |
○ |
○ |
X |
- 인테리어자재 주방 직영시공 시 입주 15일 경과 후 외관불량(스크래치등) 발생에 대해서는 일부 유상서비스로 처리될 수 있음
- LX하우시스 관리하고 있는 전문 시공업체에서 시공하는 것을 말함
- LX 전문 대리점, 인테리어점, 공업사 등 업체 자체 시공하는 것을 말함
(LX 창호 전문 대리점 자체시공분에 한해서만 보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