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기간 및 출장서비스 안내
제품별 보증기간
구분 보증기간
창호 창틀/창짝 2년
중문
유리 1년
바닥재/벽지 마루/시트/타일/
벽지/벽장재
1년
인테리어스톤 하이막스 2년
비아테라
인테리어자재 주방/욕실/도어
현관장/붙박이장
1년

보증기간은 당사 제품 시공일(설치일)로부터 기산

보증기간 이내 정상사용 중 발생한 고장 또는 결함에 대해서만 보증

보증기간 이내라도 아래의 경우 보증하지 않음

  1. 소비자과실에 의한 고장 발생(예.사용설명서 미준수, 오사용 등)
    ※ 고객 인계 후 발생한 찍힘, 스크래치 등은 고객 부주의로 간주 되오니, 인계 시 꼼꼼한 점검 바랍니다.
  2. 건축환경/자연환경/천재지변에 의한 하자 발생한 경우
  3. 당사 서비스센터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 발생한 경우
  4. 제품하자가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방문점검 요청 시
    (예. 정품확인, 물구멍 막힘, 환경 요인으로 인한 Wave 등)

서비스는 하자 발생 부분의 보수를 원칙으로 하며, 하자 보수가 불가능한 경우 제품 교체 등 기타 방식으로 처리할 수 있음

LX하우시스 제품 타사 제품에 대해서는 해당 제품의 제조 공급 업체 및 대리점에 품질 보증 책임이 있음

※ 창호몸체 10년 보증 제품일 경우 보증기간 확인하러 가기


제품 및 시공 보증책임 범위
구분 제품 시공
LX직영시공2) 업체자체시공3)
창호
바닥재/벽지,
인테리어스톤,
인테리어자재1)
X
  1. 인테리어자재 주방 직영시공 시 입주 15일 경과 후 외관불량(스크래치등) 발생에 대해서는 일부 유상서비스로 처리될 수 있음
  2. LX하우시스 관리하고 있는 전문 시공업체에서 시공하는 것을 말함
  3. LX 전문 대리점, 인테리어점, 공업사 등 업체 자체 시공하는 것을 말함
    (LX 창호 전문 대리점 자체시공분에 한해서만 보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