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장 10년 품질을 보증합니다. LX지인이 만들고, 전문시공자들이 시공하여 중문 업계 최초로 중문 몸체에 대하여 최장 10년 까지 철저한 A/S를 약속드립니다.
무상 수리 서비스 안내 LX지인 중문을 구입하신 모든 고객님께 기본 2년까지 품질 보증을 하고 있으며, LX하우시스의 10년 품질보증제품을 구입하신 분들께는 중문몸체에 대해 최장 10년 품질 보증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LX하우시스 중문 + LX하우시스 직영시공 = 10년 품질보증
창문 부위 : 주요 몸체, 하자 현상과 원인 : - 중문의 짝, 틀 뒤틀림에 의한 잦은 도어 탈락 / - 중문의 변형 또는 뒤틀림에 의한 개폐 불량
창문 부위 : 하드웨어 및 부자재, 하자 현상과 원인 : - 중문 하드웨어 파손에 의한 개폐 불량 / - 핸들의 파손 또는 변형에 의한 개폐 불량 / - 룰러의 파손 또는 변형에 의한 개폐 불량 / - 기밀재(가스켓, 모헤어), 홀캡, 스토퍼 변형 및 손실
주의 사항 : - 유리 및 전기장치의 보증기간은 1년으로 중문 보증기간과 상이합니다. / - 당사 제품 이외 타사제품(유리 부착필름 포함)이 부착된 경우 품질 보증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 - 제품의 고장으로 발생한 부수적 또는 간접적 소상 및 손해, 결과적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유상 수리 서비스 안내
무상서비스 기간이 지난 고장 및 결함에 대해서는 유상서비스를 통해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하기 사유로 제품 결함이 발생할 경우 무상 품질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건물 벽체 또는 구조물의 균열, 변형에 의한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천재지변(화재, 염해, 가스, 지진, 풍수해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소비자의 실수, 고의, 과실에 의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자연 및 생활환경에 의해 중문 이상(변색 등)이 발생하였을 경우
- 제품하자는 아니지만, 고객 요청에 의해 방문한 경우
- 고객 요청 또는 임의의 문 탈부착 요청시 별도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 보증기간 이내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 또는 결함에 대해 무상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보증기간은 당사 제품 시공일부터 기산합니다.
- 보증기간 이내라도 아래의 경우 유상서비스 대상입니다.
1) 소비자 과실 의한 하자 (ex. 사용설명서 내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하는 경우, 오사용 등)
2) 건축환경/자연환경/천재지변에 의한 하자
3) 당사의 서비스센터 직원이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4) 제품하자가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방문점검 요청시 (ex. 정품확인, 물구멍 막힘, 환경적 요인으로 인한 Wave현상 등)
- 보증기간 경과된 경우 유상서비스를 실시합니다.
- 당사와 직계약의 경우 상기 보증기간과 계약서상 보증기간 중 긴 것을 적용합니다.
- 유상출장서비스 후 2개월 내 동일부위에서 동일하자 발생 시 무상서비스 제공합니다. 단, 전체 무상보증기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주방 직영시공 시 : 입주하여 15일 경과 후 외관불량(스크래치 등) 발생에 대해서는 일부 유상서비스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출장 서비스 요금 기준 (평일 09:00 ~ 18:00)
구분
기본 요금
소계
출장비
수리비
방문 상담1)
20,000
X
20,000
일반 보수2)
30,000
50,000
부품 교체3)
60,000
80,000
+
추가 요금
총계
비고
제품 분리, 해체 시4)
인원 추가 시5)
X
X
20,000
부품 교체 발생시 부품비 별도
30,000
30,000
110,000
30,000
30,000
140,000
1) 출장서비스 업무시간 (공휴일/대체휴일 제외)
- 평일 주간 : 월-금요일 / 09시~18시
- 평일 야간 : 월-금요일 / 18시~20시
* 평일야간 방문가능지역 : 서울특별시 및 6대 광역시 (인천, 대전, 광주, 대구, 울산, 부산 / 단, 도서지역 제외)
- 토요일 주간 : 토요일 / 09~13시
2) 방문 상담 : 고객요청에 의한 방문점검 및 상담(수리하지 않는 경우)
3) 일반 보수 : 부품교체 없는 간단 수리
4) 부품 교체 : 부품교체가 필요한 수리
5) 제품 분리, 해체 : 제품(창짝, 유리, 마루 등)을 분리 또는 분해하거나, 벽체 및 바닥으로 부터 분리하는데 필요한 작업
6) 인원 추가 시 : 기본 1인 외 추가 인원에 따라 별도 산정되는 비용
7) 국가유공자 / 보훈보상대상자 / 장애인 출장비 무상서비스 시행 안내
- 대 상 : 국가유공자, 보훈보상대상자, 장애인이 거주하는 현장
- 혜 택 : 출장비 무상 서비스 (단, 부품비+수리비는 유상 비용으로 처리 됩니다)
- 준비물 : 국가유공자증 및 보훈보상대상자증, 장애인복지카드 또는 확인서 원본
* 상기 서비스 범위 이외의 경우에는 별도 견적/비용을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유상 서비스 요금은 보증기간경과 제품과 보증기간 이내라도 당사의 하자가 아닌 사용자 및 환경 등의 원인으로 상황에 따라서 기본요금, 추가요금, 부품비가 발생합니다.* 출장비는 평일 09시 ~ 18시 20,000원, 평일 18시 ~ 20시 및 토요일 09시 ~ 13시 22,000원 적용* 서비스홈페이지(PC/모바일웹)를 통해 출장서비스 신청 시 출장비 20%를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평일 주/야간 및 토요일 적용, 서비스홈페이지로 접수 시 출장비 할인 자동 반영 ) 고객 거래명세서 예시
제품류
작업내용
출장비
수리비
+추가 요금
부품비
비용 계
제품 분리,해체 시
인원 추가 시
마루
흠집보수
20,000
30,000
-
-
-
50,000
창호
핸들교체
20,000
60,000
-
-
20,000
100,000
출장서비스 종료 안내
- 전자 도어락('03년 10월 단종)의 부품보유기간 및 출장서비스는 '10년 10월 부터 종료되었습니다.
출장서비스 신청 안내구입하신 제품에서 하자나 결함이 발견되었거나, 기타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상담실로 연락하시거나 서비스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또는 접수하여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문의 및 출장서비스 접수 시 아래의 내용을 알려 주셔야만 정확한 답변 및 접수가 가능합니다.